마포 발달장애인 문화창작소의 함께 걸어온 3년을 축하하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11월 27일 오후 4시, ‘마포 발달장애인 문화창작소(양화로 178-5)’ 개관 3주년 기념 파티에 참석해 이용인·가족·운영 관계자들과 따뜻한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이번 행사는 서울장애인부모연대 마포지회가 주최·주관한 것으로, 그동안 문화창작소를 이용해 온 발달장애인들의 활동 성과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 한국가스공사 전북지역본부 이웃돕기 후원금 기탁(전북/뉴스21)송태규기자= 한국가스공사 전북지역본부(본부장 이흥복)는 군산시 대야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정수영)를 찾아 저소득 취약계층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대상자를 위해 써달라며 500만원을 기탁해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선물했다. 이번 기탁은 대야면에 거주하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노후 전선으로 인한 누전, 합선 등 화재 안전사고를 예방하고자 대야면에 소재한 유관기관 간의 발굴체계를 통해 대상자를 발굴・지원해 기탁의 의미를 더했다.
이흥복 본부장은 “한국가스공사 전북지역본부에서는 대야면 주민들을 대상으로 어떤 사회공헌 사업을 해야 할지 많은 고민을 했다”며 “후원금 기탁뿐만 아니라 대야면에 거주하는 지역주민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수영 민간위원장은 “대야면 주민을 위해 후원금을 기탁해 주신 이흥복 본부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꼭 필요한 사람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