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인기 유튜버 초청 관광 홍보 사전답사여행 진행
울산시는 인지도 높은 대만 유튜버 차이아까(蔡阿嘎) 팀을 초청해 11월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간 울산의 주요 관광지를 홍보하는 사전답사여행(팸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11월 24일부터 28일까지 울산·부산·경남의 주요 관광지 등 동남권 관광 활성화를 위해 해당 지역 롯데호텔과 협업으로 운영하는 대규모 사전답사...
포천시는 포천시 e-비즈니스연구회 이계숙 씨가 지난 20일에 열린 ‘2019 전국 e-비즈니스 우수농업인’ 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계숙 씨는 전자상거래 교육 참여도, 지역사회 기여도, 상품경쟁력, 네트워크 형성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전자상거래 매출액이 전년도 대비 26% 증가하고, 전체 매출 중 전자상거래 비중이 55%를 차지했다는 점 역시 높게 평가됐다.
2009년에 창립된 포천시 e-비즈니스연구회는 전자상거래 경영기술 확산, 농업비즈니스 인프라 구축, 농가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과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농업기술센터 이경훈 소장은 “다양한 정보화 교육을 실시해 급변하는 IT시대에 발 맞춰 나아가는 사이버농업인을 육성하고, 포천농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제공부서: 농업지원과 지도기획팀 박희우 ☎031)538-3753 ○ 사진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