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인기 유튜버 초청 관광 홍보 사전답사여행 진행
울산시는 인지도 높은 대만 유튜버 차이아까(蔡阿嘎) 팀을 초청해 11월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간 울산의 주요 관광지를 홍보하는 사전답사여행(팸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11월 24일부터 28일까지 울산·부산·경남의 주요 관광지 등 동남권 관광 활성화를 위해 해당 지역 롯데호텔과 협업으로 운영하는 대규모 사전답사...
▲ [사진제공 = 구리시]구리시(시장 안승남)는 10일 구리시 여성행복센터 주차장에서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에서 저소득 한부모와 미혼모·부자 가족을 위한 후원품 전달식을 가졌다.
‘지파운데이션’은 실무자들을 중심으로 세워진 기독교 국제개발협력 NGO로 국내 211개 전문 사회복지기관, 해외 12개 국가와 협력하여 영유아기부터 노년기까지 소외된 이웃들의 자립을 다양한 사회복지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지파운데이션에서 이번에 후원한 물품은 공기청정기 700대, 생리대 100상자다. 구리시는 이 중 공기청정기 130대, 생리대 26상자를 지원받게 된다. 지파운데이션은 앞으로도 구리시를 비롯한 경기도 12개소의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물품을 후원해 경기도 거주 저소득 한부모 가족과 미혼모·부자 가족에 후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박충관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자녀 양육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한부모가족, 미혼모부자 가족을 후원하게 되어 매우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안승남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관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한부모가족, 미혼모·부자 가족들에 대한 관심과 도움의 손길이 절실하다”며“앞으로도 지파운데이션과 같이 뜻을 함께하는 후원자들의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시민 모두가 행복한 구리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