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는 도내 중소기업의 기술개발과 연구기반을 확충하게 될 2003년도 지역기술혁신센터(TIC)의 신규지정을 위한 경기도 전략분야를 선정할 계획으로 있다.
산업자원부의 지정을 받고 지자체의 지원을 받아 설치·운영하게 될 지역기술혁신센터(TIC)는 대학을 주관기관으로 하여 중소기업에 장비이용, 공동연구, 교육훈련, 정보 유통, 창업지원 등의 지원활동을 하게 되며 이를 통해 도내 중소기업의 기술개발과 연구기반을 강화하게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2003년도 신규 TIC로 지정을 받고자 하는 도내소재 대학은 우선 경기도의 추천서와 지원확약서를 받아 산업자원부에 신청서류를 접수하여야 함으로 도의 추천을 받고자 하는 대학은 오는 6월 4(수)부터 6월 7(토)까지 경기도중소기업지원과에 사업계획서를 포함한 신청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접수된 사업계획서는 산학연협동가능성, 사업목표 및 계획의 구체성·타당성, 사업추진체계·여건, 사업의 중복성 등의 심사항목에 따라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1개 분야를 경기도의 전략분야로 선정해 산업자원부에 추천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 중소기업지원과 기술지원팀(249-4630, 4635, 4638)로 문의 또는 경기넷 홈페이지(www.kg21.net) 베너광고(2003 TIC 신청)를 참고하면 된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