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KTX역세권 개발사업’ KODA 디벨로퍼 어워즈 수상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핵심 도시개발사업으로 추진 중인 ‘울산KTX역세권 복합특화단지 개발사업’이 한국부동산개발협회 주관 ‘제1회 KODA 디벨로퍼 어워즈’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KODA 디벨로퍼 어워즈’는 부동산개발산업의 혁신과 성장을 선도하고, 국가 발전과 도시경쟁력 제고에 기여한 우수 프로...

남양주시복지재단은 지난달 어린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총 17회에 걸쳐 진행한 ‘어린이 나눔교육’과‘나눔 꿈나무 챌린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어린이 나눔교육’은 시립꿈이가득한어린이집과 꿈별어린이집 어린이들이 직접 시청을 방문해 △시의회 의사봉 체험 △기부자 명예의 전당 체험 △나눔 저금통 만들기 △나눔 교육 등 체험활동과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배우는 시간을 제공했다.
‘나눔 꿈나무 챌린지’에서는 열매둥이 인형탈이 어린이집을 방문해 나눔교육과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하며 아이들과 함께 나눔의 의미를 나눴다.
이번 챌린지에는 △시립서희어린이집 △시립행복한푸르지오어린이집 △봄샘어린이집 △꿈별어린이집 △경문아트스쿨어린이집 △다산아이랑어린이집 △색동어린이집 △시립행복나무어린이집 △도뮤토해누리어린이집 △시립금곡어린이집 △시립꿈이가득한어린이집 △아이파크사과나무어린이집 △국제유치원 △시립바다어린이집 △시립삼부어린이집 등이 바자회 수익금 전달식과 나눔 교육을 통해 나눔의 의미를 실천했다.
한 어린이집 관계자는 “아이들이 나눔을 실천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매우 뿌듯했다”라며 “이번 교육을 통해 아이들이 나눔과 배려에 소중함을 느끼고 성장할 좋은 기회가 됐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매월 진행되는 ‘어린이 나눔교육’과‘나눔꿈나무 챌린지’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관·단체는 남양주시복지재단 나눔사업부(☎031-524-984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