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담(談)을 넘는 토크인(人)’ 콘서트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1월 27일 오전 10시 동구평생학습관 대강의실에서 2025년 공연형 인문 교양 강좌 ‘담(談)을 넘는 토크인(人)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토크콘서트에는 ‘당신의 강릉’ 대표이자 ‘당신은 제법 쓸 만한 사람’의 저자인 김민섭 작가와 ‘교복 위에 작업복을 입었다’의 허태준 작가가 함께 해, 일...
▲ 사진=대전중구대전 중구 문화1동(동장 장성임)은 MG대전남부새마을금고(이사장 조민호)에서 바디워시 60개(약 7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바디워시는 2025년 문화희망네트워크 공동사업인 「아름다운 우리마을 마음나누기」를 통해 지역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MG대전남부새마을금고는 매년 설과 추석은 물론 평소에도 관내 어려운 주민을 위한 생필품 지원과 복지기금 후원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함께 잘 사는 복지마을, 행복한 우리동네 조성」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조민호 이사장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이 전해지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기관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문화희망네트워크는 문화동과 산성동 지역의 학교 및 여러 지역사회 기관들과 협력체계를 구축해 매년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