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 전남 신안 앞바다에서 267명이 탄 여객선이 좌초
어젯밤 8시 16분.전남 신안군 장산면 장산도 인근 해상에서 2만 6천t급 여객선 퀸제누비아2호가 무인도인 족도에 좌초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어제 오후 4시 45분에 제주를 출발해 목포로 향하던 중이었다.사고 당시 여객선에는 어린이 6명을 포함해 승객 246명과 승무원 21명 등 모두 267명이 탑승하고 있었다.신고를 받은 해경은 경비함정 17척...
반구2동 새마을회, 구교소공원에 생기 불어넣다... "겨울 맞이 정원 가꾸기" 구슬땀
(울산) 반구2동 새마을회가 주민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자 겨울 맞이 정원 가꾸기 활동에 나섰다.
반구2동 새마을협의회(회장 박용대)와 새마을부녀회(회장 박순희)는 19일, 회원 20여 명과 함께 관내 구교소공원을 찾아 대대적인 환경 정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날 봉사활동은 공원의 미관을 해치는 잡초 제거를 ...
▲ 사진=네이버웹툰프랑스 고속열차 테제베 탑승객들이 열차에서 한국 웹툰을 읽을 수 있게 된다.
네이버웹툰은 다음 달부터 테제베 이누이와 저가 고속철 위고에 '내 남편과 결혼해 줘', '화이트 블러드' 등 한국과 프랑스 웹툰 15편을 전용 콘텐츠로 제공한다고 오늘(30일) 밝혔다.
프랑스 열차에서는 기차 내 네트워크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연결되는 플랫폼에서 영화, 다큐멘터리, 잡지, 신문 기사 등 여러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여기에 처음으로 웹툰을 추가하는 것이다.
제공되는 웹툰은 '내 남편과 결혼해 줘', '화산귀환', '화이트 블러드' 등 한국 웹툰 9편, '블러드 인 러브' 등 프랑스 웹툰 6편이다.
네이버웹툰은 2019년 프랑스어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꾸준히 독자 확대에 공을 들이고 있다.
파리에서 열리는 대중문화 축제인 '어메이징 페스티벌'에 매년 참석하고 있으며, 올해는 '지금 우리 학교는'의 주동근 작가가 참가해 다음 달 5∼6일 특별 사인회를 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