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KTX역세권 개발사업’ KODA 디벨로퍼 어워즈 수상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핵심 도시개발사업으로 추진 중인 ‘울산KTX역세권 복합특화단지 개발사업’이 한국부동산개발협회 주관 ‘제1회 KODA 디벨로퍼 어워즈’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KODA 디벨로퍼 어워즈’는 부동산개발산업의 혁신과 성장을 선도하고, 국가 발전과 도시경쟁력 제고에 기여한 우수 프로...
▲ 사진=포천시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상진)은 여름방학을 맞아 아동을 위한 특화 프로그램을 오는 8월부터 운영한다.
‘알성달성’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하는 찾아가는 성교육 프로그램으로,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12일까지 총 6회기에 걸쳐 이동도서관에서 진행된다. 성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바탕으로 건강한 가족 소통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했다.
아동 돌봄 프로그램 ‘방(학)탈출: 노는 애들 출근합니다’는 방학 기간 중 돌봄이 필요한 초등학교 3~6학년 아동이 대상이며, 8월 4일부터 8월 8일까지 총 5회기 운영한다. 운영 권역은 △소흘읍(남부권역) △포천동(중부권역) △이동면(북부권역)으로, 각 권역별 10명씩 총 3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김상진 관장은 “아이들과 지역 주민들이 다양한 경험을 쌓고,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며 “주민이 행복할 수 있는 복지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프로그램은 7월 14일부터 18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신청 시 해당 지역 권역을 확인한 후 접수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 누리집(홈페이지) 및 누리소통망(SNS)을 통해 확인하거나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