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발달장애인 문화창작소의 함께 걸어온 3년을 축하하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11월 27일 오후 4시, ‘마포 발달장애인 문화창작소(양화로 178-5)’ 개관 3주년 기념 파티에 참석해 이용인·가족·운영 관계자들과 따뜻한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이번 행사는 서울장애인부모연대 마포지회가 주최·주관한 것으로, 그동안 문화창작소를 이용해 온 발달장애인들의 활동 성과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동구청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11월 24일 오후 5시 구청장실에서 현대고등학교 학생자치회 기부금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전달식은 현대고 학생자치회가 직접 주관해 진행한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 30만 원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현대고 학생자치회가 전달한 기부금은 ‘우리동네 지역아동센터’의 간식비로 지원된다.
동구청은 2024년부터 2년째 학생들의 학생자치회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2024년도에는 6개 학교, 2025년도에는 9개 학교를 대상으로 매년 2,500만 원의 예산을 지원했다.
김종훈 동구청장은 “학생들이 스스로 추진한 자치활동의 성과가 지역 사회 공헌활동이라는 결과를 거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라며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며 성장하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