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청야구단(단장 신영균)은 춘천송암구장 등 전국 13개 야구장에서 열리는 「제1회 G마켓 배 전국 사회인야구대회」에 참가 한다.
이번 야구대회는 선수출신이 아닌 일반 사회인들의 야구경기 참여와 저변확대를 위해 G마켓에서 후원하는 “순수 사회인 야구대회”로써 오는 5월1일부터 23까지 예선 128강전을 시작으로 본선 16강전을 거쳐 오는 5월23일 대회 마지막 날 결승전을 통해 대회 최강자를 가리게 된다.
전국 128개팀이 격돌하는 사회인 야구 최강전에 참가하는 양주시청야구단은 전국사회인야구 활성화 기여는 물론 적극적인 양주시 홍보를 위해 참가의 뜻을 밝혔다.
또한, 향후 양주시에 야구장 2곳이 완성될 예정에 있어, 야구장이 건설되면 각종 야구대회를 주최할 수 있는 지역기반이 마련되고 야구대회 개최를 통해 양주시를 널리 홍보 할 수 있는 야구 인프라가 구축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양주시청야구단은 시청내 공무원들로 이루어진 비선출 야구단으로 2000년에 창단하여 매년 꾸준한 연습과 경기를 치루며 2008년 도지사배 공무원야구대회 준우승, 2009년 안산공무원리그 우승 등을 거양 한 바 있다.
양주시청 야구단은 총 회원수 36명이며 본 대회를 참가하기까지 수많은 참가 신청 팀과 선의의 경쟁을 통해 최종 선발되어 어렵게 참가하는 대회인 만큼 예선전을 무난히 통과하여 본선에 진출하는 것을 목표로 대회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