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광주본부(본부장 신준호) 목포차량사업소(소장 권석창)는 17일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독거노인과 소년 소녀 가장 등 생활이 어려운 가구 및 목포시 대양동에 소재한 소망장애인복지원을 방문하여 준비한 성금을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는 목포차량사업소 소속 사랑나누기봉사단원들이 매월 일정액을 모아 사회의 그늘진 곳을 정기적으로 찾아가 봉사활동을 펴오고 있으며, 이 날 행사는 목포시 연동 일대의 소외된 계층에 있는 조손가정 등 어려운 이웃에게 성금을 전달하였다.
또한, 목포시 대양동의 소망장애인복지원을 방문하여 준비한 성금전달과 복지원 주변 제초작업 등 봉사활동을 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정무성(44)직원은 우리들의 작은 정성이지만 여럿이 뜻을 모아 마련한 성금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되어 보다 풍성한 한가위 명절이 되는데 도움이 될 것을 생각하니 가슴이 뿌듯하다면서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하여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을 다짐했다.
한편, 목포차량업소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9월6일부터 9월10일)하는 제36회 전국품질 경진대회 6시그마 부문에 “판토그라프 높이제어 방법 개선으로 비용절감”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출전 대통령상을 수상하는 경사도 있었다.
봉산단원들은 앞으로도 사랑의 연탄나누기를 비롯한 김장김치 배달행사, 복지원방문봉사, 미래고객초청행사, 1사1산1강가꾸기 등의 활동을 전개하여 사회적으로 그늘진 이웃을 위해 꾸준히 사회봉사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