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산서구 탄현동, 장학기금 모으기 행사 개최-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 주민센터는 호남향우회 탄현지회(회장 강점희)에서 오는 10일 오후 3시에 관내 각급 기관장 및 직능단체장 등을 초청하여 ‘나눔의 기쁨’을 함께하고, 후원자로서 유대를 다지는 장학기금 모으기 후원의 밤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관내 겨울나그네(탄현동 대림교회 앞 건물 4층)에서 정기 후원자 및 봉사자들 400여 명이 참석하여 장학기금 등 나눔활동에 대해 논의하고, 오는 12월8일에는 관내 수암월드에서 장학기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 2009년부터 실시해 온 장학기금 모으기 행사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공부하여 우수한 성적을 받은 일산동고등학교, 현산중학교, 일산동중학교 등 학생 10명에게 매년 100만 원씩 총 2,000만 원을 지원한 뜻 깊은 나눔 행사이다.
강점희 탄현지회장은 “평범한 후원자들부터 각급 기관 및 직능단체장들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한 자리에 모여 나눔의 기쁨을 공유하고 한 가족임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후원자 분들이 더욱 보람을 느끼며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료 제공 : 일산서구 탄현동 주민센터(담당자 이용택 ☎ 8075-7793)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