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사장 성주현)에서 운영하는 유소년 축구클럽인 고양종합운동장 유소년 축구클럽이 회원 및 가족이 참여하는 2011년 가족한마당 체육행사를 11월 6일(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대화동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진행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오전까지 비가 내려 날씨가 좋지 않음에도 회원 및 가족 400여명이 참석해 가족과 함께 푸른 잔디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쌓아 가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 프로그램으로는 평소 먼발치에서 관전만 하던 부모님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기위해 아버지들의 축구경기, 유치부회원들과 엄마들의 모자축구경기 그리고 학년별로 다양한 달리기 종목 등으로 이루어졌고 끝으로 팀대항 릴레이 경기로 마무리하였다.
행사 후에는 참여회원들에게는 공사에서 마련한 기념품을 나누어 주었으며 행운권 추첨을 통해 자전거, 축구화, 가전제품 등 다양한 경품을 나누어주는 행사도 가졌다.

성주현 사장은 개회사에서 “열심히 자기 개발에 충실하면 박지성, 박주영과 같은 훌륭한 선수가 될 수 있다” 며 좋은 환경에서 즐거운 마음으로 운동하길 바란다고 회원들에게 전달했다.
행사에 참여한 양승범(2학년)회원의 어머니는???? 훌륭한 운동장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추억을 만들 수 있어 너무 좋았다????며 내년에도 행사에 꼭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클럽운영과 회원접수에 따른 자세한 안내는 공사홈페이지(
www.gys.or.kr)에서 확인 가능하고 온라인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자료 제공 : 고양도시관리공사(담당자 박종인 ☎ 929-4868)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