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경찰, ‘관계성 범죄’ 예방 등 외국인도 빈틈없는 보호·지원 강화에 나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경찰청(청장 유윤종)은 2025. 12. 18(목) 외국인주민지원센터에서 “스토킹·가정폭력·성폭력 등 범죄로부터 외국인 여성·아동 보호 및 지원 강화를 위해 외국인주민지원센터·가족센터·자치경찰위원회 등 12개 기관이 참여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24년 11월 1일 기준, 울산지역 이주배경인구(본...
|
청양군은 13일 청양읍 아리랑웨딩홀에서 지역 어르신 7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43회 어버이날 기념 경로 효 큰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경로행사는 대한적십자 청양지구협의회(회장 김명옥)의 주최로 많은 회원들이 참여, 자원봉사를 통해 진행됐다.
이날 1부 기념식에서는 효행자 및 장한 어버이에 대한 표창으로 ▲복지부장관 표창 정산면 신명숙 ▲충남도지사 표창 화성면 박종찬 ▲청양군수 표창 청양읍 한미숙씨 외 9명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적십자회원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점심식사와 초청가수 공연, 레크리에이션 등 위안잔치가 진행됐다.
김명옥 협의회장은 “매년 회원모두의 정성을 모아 어버이날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며, “항상 부족해 죄송스럽지만 열심히 준비한 만큼 어르신들이 즐거운 하루를 보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