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3대 축제’ 캠페인, 웹어워드 코리아 2025 공공프로모션 분야 최우수상 수상
포천시는 18일 ‘포천시 포천3대 축제’ 온라인 캠페인이 ‘웹어워드 코리아 2025’ 공공프로모션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대표 웹 평가 시상식이다. 콘텐츠 완성도와 디자인, 사용자 환경(UI), 사용자 경험(UX) 등 다양한 항목을 기준으로 우수 웹사이트와 온...
청양군과 사회공헌 협약을 맺은 KT&G 제조본부의 나눔 활동이 이어지고 있다.
KT&G 제조본부 직원들 10여명은 29일 청양군을 방문, 평소 직원들의 성금으로 모은 상상펀드로 마련한 300만원상당의 세제 460세트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기탁했다.
이어 40년 이상 노후 된 집에서 어렵게 생계를 꾸려가고 있는 화성면 조모씨 가정을 방문해 도배, 장판 등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때 이른 더위에 구슬땀을 흘리며 작업에 열중한 직원들은 “서툰 솜씨지만 형편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된다는 생각에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일회성 행사가 아닌 뜻 깊은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청양군과 KT&G 제조본부는 지난 3월 협약을 맺고 주민 복지 증진을 위한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상호협력 관계를 구축해 상호 자원연계를 통한 봉사활동으로 건강한 지역 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