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북부경찰서, 명촌동 ‘안전하길’ 조성 사업 완료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북부경찰서가 울산자치경찰위원회와 공동으로 추진한 '명촌 안심하길 조성사업'을 지난 10월 성공적으로 완료하며, 지역 주민들의 안전과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킨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사업은 범죄예방 환경설계(CPTED)를 적용, 약 1억 2천만 원의 예산을 투입하여 어둡고 불안했던 명촌동 일대의 치안 환경을 혁...
익산시가 지난 4일 KTX 서부역사 진입로 확장공사 현장사무실에서 익산시의회 김용균 의원 외 3명(최종오, 박철원, 김수연)을 초청해 도로확장공사 추진사항에 대하여 보고회를 개최했다.
KTX 서부역사 진입로 확장공사 시공사 주관으로 열린 도로 확장공사 추진사항 보고회는 공사에 관한 개요, 그간 추진실적 및 향후 추진계획 등 공사 진행상황에 대해 익산시 의회 의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보고회에는 익산시의회 김용균 의원을 비롯한 익산시 의회 의원들과 익산시청 관계자, 사업관리단, 시공사, 협력업체 등 14명이 참석했다.
시의회 의원들은 공사 진행사항에 대해 설명을 듣고 지역주민들이 지하차도의 조기개통을 원하는 만큼 예정공정일인 내년 9월보다 앞당겨 공사를 마무리 해달라고 요청했다.
최광석 건설교통국장은 “철저한 공정과 품질관리를 통해 조기에 공사가 완료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