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민 98.7% “여기 살기 좋아요” …4년의 변화, 일상 속 체감으로
서울 송파구(구청장 서강석)는 ‘2025년 구민 여론조사’ 결과, 구민 98.7%가 송파구를 “살기 좋다”고 평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앞으로도 송파구에 계속 거주하고 싶다”는 응답 역시 98.1%에 달했다. 이번 결과는 민선 8기 출범 이후 4년간 추진해 온 정책 변화가 주민 일상 속 체감으로 이어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실제로 구정 운영에 대해 ...
익산시가 지난 4일 KTX 서부역사 진입로 확장공사 현장사무실에서 익산시의회 김용균 의원 외 3명(최종오, 박철원, 김수연)을 초청해 도로확장공사 추진사항에 대하여 보고회를 개최했다.
KTX 서부역사 진입로 확장공사 시공사 주관으로 열린 도로 확장공사 추진사항 보고회는 공사에 관한 개요, 그간 추진실적 및 향후 추진계획 등 공사 진행상황에 대해 익산시 의회 의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보고회에는 익산시의회 김용균 의원을 비롯한 익산시 의회 의원들과 익산시청 관계자, 사업관리단, 시공사, 협력업체 등 14명이 참석했다.
시의회 의원들은 공사 진행사항에 대해 설명을 듣고 지역주민들이 지하차도의 조기개통을 원하는 만큼 예정공정일인 내년 9월보다 앞당겨 공사를 마무리 해달라고 요청했다.
최광석 건설교통국장은 “철저한 공정과 품질관리를 통해 조기에 공사가 완료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