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울산 동구 독거어르신 200세대에 ‘따뜻한 겨울나기’ 차렵이불 지원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 HD현대중공업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을 통해 울산 동구 지역 독거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했다.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은 HD현대중공업의 지원으로 울산 동구 지역 독거어르신 200세대에 겨울용 차렵이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
서천군은 3일 군수실에서 장항고등학교와 ‘2016 명상숲 조성사업’ 추진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011년 공동체비전고를 시작으로 4개교에 2억2천만원을 투자해 명상숲 조성을 지원해온 서천군은 올해 장항고등학교와 협약을 체결하고 6000만원을 들여 1500㎡의 면적에 녹색쉼터 및 휴게공간을 조성한다.
특히 학생, 학부모, 교직원 등 학교 구성원과 군이 공동으로 참여하는 협의체를 구성해 사업의 설계 단계부터 시공, 사업완료 및 활용까지 지속적인 상호 협의와 교류를 바탕으로 사업을 추진한다.
노박래 군수는 “녹지공간 확충을 통해 학교 환경을 개선하고 자라나는 아이들에게는 정서함양과 자연을 사랑하는 가치관 육성을 돕고 인근 주민들에게는 휴식공간을 제공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아름다운 명상숲이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 “녹색 행복도시, 푸른 서천군 만들기 실천을 위해 명상숲 조성 뿐만 아니라 공원 및 녹지 조성, 쌈지공원 조성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서천군을 녹지와 숲으로 어우러진 아름답고 쾌적한 녹색 도시를 만들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