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울산 동구 독거어르신 200세대에 ‘따뜻한 겨울나기’ 차렵이불 지원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 HD현대중공업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을 통해 울산 동구 지역 독거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했다.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은 HD현대중공업의 지원으로 울산 동구 지역 독거어르신 200세대에 겨울용 차렵이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

여수시 해오름봉사단(대표 김대훈)은 지난 15일 동문동 어려운 이웃 3세대에 연탄 1천장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날 봉사에는 초중고생 등 봉사단원의 가족 20여명이 함께 참여해 더욱 뜻 깊은 행사였다.
해오름봉사단은 여수시에 주소를 둔 건설업에 종사하는 15명의 회원들이 지난 2010년 뜻을 모아 구성한 봉사단체다. 매년 회원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연탄배달 봉사와 고아원․노인요양시설 위문, 장학금 지원사업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대훈 봉사단장은 “이번 연탄배달은 봉사단원의 가족들도 함께 힘을 보태 더욱 의미 있는 봉사였다”며 “특히 자라나는 학생들이 봉사의 참의미를 깨달았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조헌충 동문동장은 “연고도 없는 우리지역에 사랑 나눔을 실천해 준 봉사단에 깊이 감사를 드린다”며 “어려운 이웃이 없는 행복한 동문동을 만들어 나가는데 주민센터도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