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울산 동구 독거어르신 200세대에 ‘따뜻한 겨울나기’ 차렵이불 지원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 HD현대중공업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을 통해 울산 동구 지역 독거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했다.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은 HD현대중공업의 지원으로 울산 동구 지역 독거어르신 200세대에 겨울용 차렵이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
작은 나눔 큰 기쁨! 함께하는 와이즈맨!
지난 30일 국제와이즈맨 순천이수클럽(회장 배중휴)은 해룡면 관내 저소득 가정 5가구에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연탄 5,000장을 직접 전달하는 나눔을 펼쳤다.
연탄 나눔은 지역민과의 상생을 위해 국제와이즈맨 순천이수클럽에서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는 봉사활동이다.
또한, 별량면 소재 섬돌요양원(노인요양시설)에 환우들을 위한 다양한 공연과 음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복지사각지대 가정을 방문해 생필품 등을 전달하고 있다.
이 외에도 지난 9월에는 관내 야흥동 소재 무연고 분묘 25기에 벌초를 실시하기도 했다.
해룡면장은 “자원봉사단체들의 활동으로 우리 이웃들이 여느 때보다 따뜻한 사랑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활동들이 지속돼 밝고 건강한 사회, 아름다운 사회가 만들어 졌으면 하는 기대를 가져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