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b 거버넌스 플랫폼 첫 포럼 속초에서 개최
‘지역현안대응 G-Lab 거버넌스 플랫폼 구축 포럼’이 12월 18일 체스터톤스 속초에서 개최됐다.강원도립대학교에서 주최한 이번 포럼은 ‘기후변화·어업자원 변동대응, 속초의 새로운 블루맵을 그리다’를 주제로 약 80명의 어민, 수협 관계자, 지자체 공무원, 연구자 및 지역 주민이 참여해 기후 위기 시대 속초 수산업의 현안을 논의하고 ...


인천계양경찰서(서장 정진관)에서는 지난달 31일(월) 18:00 ‘우리곁에 계양경찰’ 슬로건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경찰서 정문에 로로젝터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계양서는 로고젝터를 활용해 ‘우리곁에 계양경찰’ 등을 알리는 캘리크라피 문구이미지를 매일 오후 7시부터 다음날 오전 5시까지 경찰서 정문 바닥에 투영하여 계양경찰을 홍보할 방침이다.
로고젝터란 이미지 글라스에 안전문구나 그림을 LED 등에 투사시켜 바닥이나 벽에 이미지를 비추는 일종의 빔 프로젝터 장치로 CPTED를 고려한 신개념 홍보장치이며 다양한 경찰활동을 적시해 홍보 하는 것이 가능해 테마별, 시기별로 홍보 이미지를 선정, 제작하여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전개 할 예정이다.
정진관 경찰서장은 “경찰이 시민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고 또한 사회적 약자 보호 3대 치안정책 추진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주민들의 체감안전도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