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여수시(시장 주철현)가 상반기 음식업소 행동기반(Behavior-Based) 친절교육 경험을 바탕으로 2차 친절 체질화 교육에 나선다.
시는 다음 달부터 12월까지 지역 음식업소 30곳을 대상으로 응대에서 주문, 서빙, 청결 등 전반에 걸친 친절교육을 실시한다.
이를 위해 해당 음식업소를 직접 방문해 1:1 맞춤 교육을 실시할 기관을 모집한다.
참여자격은 최근 3년 이내 국가·지방자치단체 등이 발주한 위생업소 현장 친절교육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기관·법인·단체다.
참여를 원하는 기관 등은 오는 22일까지 시 식품위생과(061-659-4351)로 신청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와 구비서류 목록은 시 홈페이지(www.yeosu.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는 담당부서의 사전검토와 식품진흥기금심의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이달 말 교육 진행기관을 선정할 계획이다.
앞서 시는 지난 6월부터 7월까지 30개 음식업소를 대상으로 사전진단, 친절교육, 사후진단 등 1:1 교육을 완료했다.
시 관계자는 “행동기반 친절교육은 음식업소 서비스의 체계적인 변화를 위한 것”이라며 “상반기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양질의 교육을 실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계획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