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b 거버넌스 플랫폼 첫 포럼 속초에서 개최
‘지역현안대응 G-Lab 거버넌스 플랫폼 구축 포럼’이 12월 18일 체스터톤스 속초에서 개최됐다.강원도립대학교에서 주최한 이번 포럼은 ‘기후변화·어업자원 변동대응, 속초의 새로운 블루맵을 그리다’를 주제로 약 80명의 어민, 수협 관계자, 지자체 공무원, 연구자 및 지역 주민이 참여해 기후 위기 시대 속초 수산업의 현안을 논의하고 ...




8월 24일(목), 삼정종합사회복지관(방찬일 관장)에서는 복지관 무료급식 및 재가 대상자 약 50여 명을 대상으로 “더위야 물러가라! 특식”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KB국민은행 내동지점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지원받아 어르신들에게 영양가 높은 식사와 다과를 제공할 수 있었다.
또한 비가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한마음봉사단, 삼정동성당, 대학생 자원봉사자들이 음식조리 및 배식 활동에 참여하며 어르신 한분 한분에게 덕담을 전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더운 날씨에 우리를 위해서 이렇게 맛있는 식사를 대접해줘서 너무 감사하다. “영양이 보충되어 건강해질 것 같다.며” “복지관, 후원기관, 자원봉사자들 덕분에 배부르게 잘 먹고 간다.” 라며 감사인사를 전하였다.
어르신들에게 특식을 지원해주신 KB국민은행 내동지점에게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삼정종합사회복지관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이웃의 따뜻한 사랑과 관심을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