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호텔 화재 유가족, 경기도·국가 상대로 손배소…“소방 대응 부실, 국가 책임 있다”
지난해 8월 7명이 숨진 부천 호텔 화재 참사의 유가족들이 경기도와 국가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소송에는 숨진 5명의 유족 16명이 참여했으며, 피고는 호텔 관계자 4명, 경기도, 국가다.유족 측은 소방의 대응 미흡으로 인명 피해가 커졌다며, 경기도가 소방의 지휘·감독 책임을 다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특히 고가사다리차를 ...
중구, 2025년 구민감사관 역량 강화 공동연수(워크숍)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10월 24일 경상북도 영주시 일대에서 ‘2025년 구민감사관 역량 강화 공동연수(워크숍)’를 진행했다. 구민감사관의 청렴 의식과 감사 역량을 높이고 행정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공동연수(워크숍)에는 구민감사관과 관계 공무원 등 16명이 참석했다. 이번 공동연수(...
▲ 사진=제천시제천식자재마트(대표 김희성)에서는 지난 4일 제천시를 방문해 쌀 1,000kg을 기탁했다.
기탁된 쌀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전달돼 관내 어려운 불우이웃 및 사회복지시설에 배부 될 예정이다.
제천식자재마트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더욱 춥게 느껴지는 이 시기에 조금이나마 따뜻한 온기가 전해졌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천식자재마트는 제천 강제동 819번지에 위치하여 오는 7일 영업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