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시장 서장원)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개최될 ‘2013 포천 농산물 축제 한마당’ 축제추진위원회를 지난 11일 기술센터 세니마실에서 개최했다.
지난 7월 30일 발족해 쉼 없이 포천 농산물 축제 한마당을 추진해온 위원회는 일주일여를 앞둔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최종 실행계획을 점검하고 보다 많은 관람객이 찾을 수 있는 홍보방안에 대해 심도있는 논의를 했다.
아울러, 서울광장을 찾을 고객과 시민들게 포천의 농업과 관광자원을 알리고 맞을 수 있는 탄탄한 준비와 구성이 되도록 남은 기간 적극적 지지와 협력을 하기로 결의를 다졌다.
한편, 직거래장터 이상의 큰 가치를 품고 과감한 세일즈 마케팅을 펼치게 될 올해 포천 농산물 축제 한마당은 서울광장을 중심으로 각 구획별 총 100동의 부스 운영과 축하공연, 농특산물 판촉, 방송과 연계한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무대행사로 구성하여 주목받는 농업 행사로 치러질 예정이다.
또한 방문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포천의 우수 농산물 할인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어서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성한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1년에 딱 한번, 포천 농업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자리잡은 포천 농특산품 대축전, 2013 포천 농산물 축제 한마당은 도심속 대표적인 농업 축제로 확실히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