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양동, 녹양배드민턴클럽 성금 50만 원 기탁으로 100일간 사랑릴레이 참여
의정부시 녹양동주민센터(동장 최경섭)는 1월 12일 녹양배드민턴클럽(회장 권영찬)이 성금 50만 원을 기탁하며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했다고 밝혔다.창립 28주년을 맞은 녹양배드민턴클럽은 20여 년간 꾸준한 성금 기탁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권영찬 회장은 “추운 겨울 도움이 필요한 ...
뉴포커스-여의도를 ‘국토행진’의 종착역으로 삼은 탓에 동선에 따라 종로의 안철수 선거사무실을 먼저 찾은 회원들은 제안서를 전달하기에 앞서 사무실 건물 앞에서 북한정치범 수용소의 실태를 알리는 “북한인권 사진전시회” 와 “통일 항아리 서명운동”을 벌였다.

서명에 참여한 시민에게는 무료로 탈북수기와 북한정권의 비리를 알리는 책자를 전달하였는데 점심을 먹기 위해 사무실을 나온 학생과 시민이 큰 관심이 보였다.

행사를 지켜보던 한 실향민은 “북에서 왔는가? 고향이 어디냐?”고 묻는 등 친근감을 나타내며 북한정권의 인권말살 현실에 대해 개탄하기도 하였다.

자유북한운동연합의 박상학 대표는 최근 북한이 임진각에서 삐라를 날리면 그 지역에 군사적 보복을 하겠다는 또다시 되풀이되는 그들의 발언에도 계획대로 행사를 강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