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포천시농업기술센터는 전자상거래 활성화 및 정보화 능력 배양을 위한 『농업인 SNS활용 실전 감성마케팅 교육』을 3월 2일부터 5월 29일까지 총 14회에 걸쳐 실시한다.
본 교육은 스마트폰 사용자 3000만명 시대 트렌드에 맞춰 농업인들의 농산물 홍보 전략 및 블로그 마케팅기법을 배우고 이를 통해 농산물 소득증대에까지 기여하고자 추진하는 것으로 마케팅 실전전략, 블로그제작 활용, 내 농장 스토리 동영상제작 등이 주요내용이다.
특히, 농업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전 마케팅 기법을 배우고자 농가 및 포천 명소 현장 팸투어도 병행하기 때문에 농업인들의 실질적 홍보역량 강화에 큰 효과를 거양하고 스마트 시대에 맞춘 농업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시대를 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농업기술센터 담당자는 “이제 농업도 정보화 시대로 온라인을 통한 농산물 홍보 및 판매 활성화를 위해서는 반드시 농업인들도 SNS활용 홍보기법이 필요하다. 2014년 교육생 김○○씨의 경우 SNS활용 마케팅 교육에서 배운 내용을 적극 접목한 결과 온라인 농산물 판매량이 전체 판매량의 2/3을 차지했고, 블로그 활동을 통해 출하 농산물이 완판되는 성과를 거둔바 있다”고 밝혔다.
이에 SNS활용 마케팅 교육은 교육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농가 소득증대와 직결된다는 점에서 그 중요성이 크며 앞으로도 온라인을 통한 농산물판매 증대를 위한 체계적인 정보화 교육을 추진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