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 ⓒ보성경찰서
▲ ⓒ보성경찰서보성경찰서(서장 곽영진)는 2015. 10. 24. 도로상에 주차된 화물차량 적재함에 있던 전선을 자신의 차량으로 옮겨 싣는 방법으로 전선을 절취하는 등 총 20회에 걸쳐 도합 5백만원 상당의 물건을 상습적으로 절취한 전모(남,31세)을 검거 구속했다.
조사결과 전모씨는 일정한 직업 및 주거가 없이 생활비 등을 마련할 목적으로 자동적재함이 달려 있는 화물 탑차(1톤)를 구입한 후 인적이 드문 심야시간대 전국 공사장 및 상가 등지를 돌아다니며 고철 등을 상습적으로 훔쳤던 것으로 드러났다.
보성경찰서는 “사건 접수 후 CCTV 검색으로 동선파악, 차량번호 및 인적사항을 특정하여 전모씨를 검거하였다.
또한 범행에 이용된 차량 안에 있던 피해품을 압수하고 장물처분 처 등 추가 여죄에 대해서도 계속 수사할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