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목포경찰서(서장 안병갑)는, 신안군 관내 총 공사비 225억원이 소요되는 태양광발전소를 시공하면서 비자금 48억원을 조성하여 이를 횡령한 00태양광발전소 시행사 및 시공사 대표 등 3명을 검거하여 불구속 입건했다.
검거된 태양광발전소 前 시행사 공동대표 A(여.67세), B(남.70세)와 시공사 前 대표 C(남.56세) 등 3명은 비자금을 조성하기 위해 공사비 명목으로 신한은행으로부터 225억원을 대출받아 허위 도급계약을 체결, 가짜 세금계산서를 작성하여 업체에게 공사비를 지급한 후 10여개의 차명계좌를 이용하여 되돌려 받는 방법으로 공사비 48억원을 횡령했다.
경찰은 이들 외에도 비자금을 조성, 횡령하는데 가담한 업체 관계자가 더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수사를 진행하는 한편, 또 다른 신안군 관내 태양광발전소 시설공사에 대해서도 수사를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