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도로교통공단 서울지부(지부장 황덕규)는 10월 29일(목), 오후 2시 서울 서초구청대강당에서 안전백세! 건강백세! 슬로건을 걸고‘어르신 교통사고 Zero’선포식을 개최했다.
고령화 사회에 접어들어 급증하고 있는 어르신 교통사고 에방을 위한 ‘어르신 교통사고 Zero’선포식은 ‘안전 백세! 건강 백세!’슬로건 하에 어르신 교통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교통안전의식을 높이기 위한 다짐의 행사였다.
이날 행사에는 도로교통공단 서울지부 황덕규 지부장, 우면사회복지회관 권영찬 관장, 서울모범운전자 연합회 김용수 사무국장, 서울녹색어머니 연합회 전소연 수석부회장. 새마을 교통봉사 고충욱 서울대장 등 주요인사를 비롯한 유관기관·단체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서울지부 황덕규 지부장을 비롯한 주요 내빈들은 건강하고 안전한 노년생활을 위한 ‘안전 백세! 건강 백세!’슬로건이 적힌 수건을 들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구호를 외치며 ‘어르신 교통사고 Zero’실천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를 위해 우면종합복지회관 우면청춘대학 어르신들의 오카리나연주와 서부면허시험장 박광재 차장의 섹스폰 연주와 이진성 차장의 트롯메들리, 닐리스 밸리댄스 단원들의 멋진 축하공연을 펼쳤다.
도로교통공단 황덕규 서울지부장은 어르신들을 배려할 때 우리사회는 비로서‘어르신 교통사고 Zero’를 이룰 수 있다고 강조하며, 어르신교통사고 Zero가 되는 그날까지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