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15년 서울시 다문화가족지원 특화사업으로 다문화인식개선 ‘대한민국 만세’ 프로그램으로 대학생을 대상으로 다문화인식 개선 서포터즈 교육 후 지역주민 및 어린이집을 방문하여 다문화인식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지난달 24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가 주관하고 참맘지원네트워크가 함께 참여함으로써 지역의 거리활성화와 다문화인식개선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고등학생과 대학생들이 함께하는 다문화인식개선을 위한 플래시몹과 설문지 조사 및 다채로운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였다. 동방신기 ‘풍선’에 맞춰서 다문화인식개선을 위한 대한민국만세를 함께 외치면서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사)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 유경열 이사장는 “앞으로 대학생 서포터즈들과 함께 다문화인식개선을 위한 캠페인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는 여성의 취업 및 창업활동 촉진을 위한 창업·고용모델 개발, 창업교육·컨설팅 및 창업자금 지원을 통해 여성의 경제적 활동이 보장되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