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전국경제인연합회(회장 허창수, 이하 전경련)가 5일(목) 자매부대인 육군 을지부대를 방문해 병영독서카페를 기증하고 군 장병들을 격려했다.
국회 군 인권개선 및 병영문화 혁신 특별위원회(위원장 정병국 의원)는 금년 4월부터 군 장병들의 독서 생활증진과 병영문화 개선을 위한 병영 독서카페 릴레이 나눔 운동을 개최하고 있으며, 전경련은 자매부대인 을지부대에 병영독서카페를 기증함으로써 나눔운동에 동참했다.
전경련 이승철 부회장은 이날 병영독서카페 개관식에서 “병영독서카페가 문화적 혜택을 받기 힘든 격오지 근무 장병들의 복지증진과 자기계발을 이뤄가는 사랑방이 되어주길 기대한다”며 “병영독서카페 지원사업이 문화융성의 대한민국을 건설하는데 초석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경련은 을지부대와 1968년 자매결연을 맺은 이래로 47년간 해마다 을지부대원들이 필요로 하는 물품과 소정의 위문금을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