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2026년부터 구민 안전공제보험에 반려견 부딪힘 사고·온열질환 진단비 추가
[뉴스21일간=임정훈]최근 반려견을 키우는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울산 동구가 올해부터 지역 주민이 개와 부딪혀 다친 경우에도 구민 안전공제 보험을 통해 진단비를 지원한다. 동구는 지난 2022년부터 지역 주민의 안전한 일상을 돕기 위해 구민 안전공제보험을 운영중이다. 2026년도 구민안전공제보험은 올해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운...
광주경찰서(경찰서장 강도희)는 17일 광주경찰서 현관에서 서장, 각 과장, 청렴 동아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광주경찰서 무사고 1000일 달성 제막식 등 기념행사의 자리를 마련하였다.
광주경찰서 현관에는 청렴거울과 함께 무사고 제로화 카운터가 설치되어 있다.
카운터는 경찰관의 음주운전 등 의무위반 발생 현황을 나타내는 것으로 광주경찰서는 지난 2013년 6월 21일 이후 무사고 제로화에 도전하였으며, 현재까지 단 한 건의 자체사고 없이 무사고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강도희 경찰서장은 “의무위반 없는 깨끗한 광주경찰을 만들기 위해 분명히 경찰관 개개인의 노력이 있었을 것이다. 그 노고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자체사고 없는, 시민에게 믿음 줄 수 있는 따뜻한 광주경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