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머드화장품 출시 30주년 기념 머드뷰티치유관 30% 할인 이벤트 개최
보령시는 보령머드화장품 출시 30주년을 맞아 오는 1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 ‘머드뷰티치유관 30%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보령머드화장품 출시 30주년을 기념하고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판매 증대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보령시민과 관광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머드화장품을 3만원...






박근혜 대통령은 오늘 오전 읍면동 복지허브화를 본격적으로 추진 중인 서울 중랑구 면목3·8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민원 상담 창구에서 복지 공무원과 함께 민원인을 맞아 직접 상담을 하면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박 대통령은 먼저 행정복지센터 1층에서 면목 3·8동 동장으로부터 복지허브화 추진상황에 대해 설명을 듣고 관계자를 격려하며, 면목 3·8동이 선도지역으로 앞장서고 모범을 보여서, 수요자 중심 맞춤형 복지를 위한 읍면동 복지허브가 전국으로 확산될 수 있게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박근혜 대통령은 민·관의 다양한 기관과 관련 종사자들로 구성되어 위기 가구에 대한 지원방안을 모색하는 통합사례회의에 참여해, 면목 3·8동의 민관협력과 통합사례관리, 그리고 복지허브화를 통한 모범사례가 전국에 퍼질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주문했다.
박 대통령은 전국의 읍면동 주민센터가 복지허브가 되면 주민들의 복지체감도도 높아질 것이라고 강조하며, 현장에서 생애주기별 맞춤형복지가 실현되려면 복지공무원의 힘만으로는 안 되며, 지역 내 민·관의 인적·물적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박근혜 대통령은 읍면동 복지허브화가 전국 방방곡곡으로 퍼져서 소외되고 애타는 주민이 한 사람도 없도록 잘 이끌어 주길 바란다고 재차 당부했다.
한편, 오늘 면목 3·8동 행정복지센터 앞에는 마을 주민 70여 명이 나와 박 대통령의 방문을 반겼으며, 대통령은 현장방문을 마치고 차에 오르기 전에 주민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