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머드화장품 출시 30주년 기념 머드뷰티치유관 30% 할인 이벤트 개최
보령시는 보령머드화장품 출시 30주년을 맞아 오는 1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 ‘머드뷰티치유관 30%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보령머드화장품 출시 30주년을 기념하고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판매 증대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보령시민과 관광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머드화장품을 3만원...
중국은 한·미 양국의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사드(THAAD)’의 한반도 배치 공식발표에 대해 즉각 “강렬한 불만과 단호한 반대를 표시한다”고 밝혔다.
중국 외교부는 한·미 양국의 사드 배치 발표 후 곧바로 홈페이지에 게재한 ‘외교부 성명’을 통해 “미국과 한국이 중국을 포함한 관련 국가의 명확한 반대 입장을 고려하지 않고 사드의 한반도 배치를 선포했다”고 밝혔다.
중국 외교부는 이어 “미국과 한국의 사드 시스템은 한반도의 비핵화 목표 실현에 도움이 되지 않을 뿐 아니라 한반도 평화와 안정에도 불리한 것”이라며 “각 국가와의 대화·협상을 통한 문제해결 노력과도 거꾸로 가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사드가 한반도에 배치되면 “앞으로 중국을 포함한 지역국가의 전략적 안전이익과 지역의 전략적 균형을 심각하게 훼손하게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중국 외교부는 이어 “중국은 미국과 한국이 사드 배치 프로세스를 중단하고 지역형세를 복잡하게 만드는 행동을 하지 말 것과 중국의 전략적 안전이익을 훼손하는 일을 하지 말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