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논현동 빌딩 2019년 매입 후 시세 약 70억 원 상승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는 2019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빌딩을 89억4000만 원에 매입했다.해당 건물은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 2017년 준공된 신축급 건물로 지하철 강남구청역 접근성이 우수하다.현재 시세는 약 159억 원 수준으로 분석되며, 매입가 대비 약 70억 원 상승한 것으로 추산된다.건물 일부는 이수의 연예기획사 ‘325E&C’가 사용하며, 1층...
울산 한마음새마을금고 7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한마음새마을금고(이사장 전숙자)는 1월 27일 오후 3시 30분 울산광역시 동구청을 찾아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은 700만원 상당의 백미(10kg) 176포대를 전달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숙자 이사장을 비롯해 김종훈 동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

박근혜 대통령은 8월 4일 오후(3시 30분) 서산버드랜드를 방문하여 철새 박물관 전시 등을 관람하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충남 서산에 소재한 버드랜드는 세계적인 철새도래지로 유명한 서산천수만에 조성된 철새 생태공원으로 철새를 주제로 다양한 볼거리와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으며, 철새를 직접 관찰할 수 있는 탐조투어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관광지이다.
박근혜 대통령이 서산 효담요양원 원격의료 시범사업 행사를 계기로 인근 관광지를 방문한 것은 국내관광이 활성화되면 지역경제를 살리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평소의 소신을 실천하고자 한 것이다.
울산 십리대숲과 대왕암 공원 방문에 이어, 현지 관광지를 방문함으로써 알려지지 않은 국내 관광지를 보다 많은 국민에게 소개하여 더 많은 국민들이 국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이다.
박 대통령, “지역 관광 활성화 통해 지역 경제 회복 도모해야”
박근혜 대통령은 버드랜드 안정헌 생태해설사(61세, 여)의 설명과 함께 철새 박물관 전시를 둘러보고 현장 체험학습 중인 어린이를 격려하면서, 자연 친화적인 생태 관광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박근혜 대통령은 방학 및 휴가철을 맞아 가족단위 나들이를 나온 시민들의 사진 촬영 요청에 응하면서, 국내여행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국내 여행을 통해 지역경제가 활성화될 수 있으므로, 보다 많은 국민들이국내 여행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박근혜 대통령은 향후에도 주요 지방행사 계기 시 인근의 지역 관광지를 방문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지역의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는 동시에 국내 관광산업 성장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