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논현동 빌딩 2019년 매입 후 시세 약 70억 원 상승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는 2019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빌딩을 89억4000만 원에 매입했다.해당 건물은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 2017년 준공된 신축급 건물로 지하철 강남구청역 접근성이 우수하다.현재 시세는 약 159억 원 수준으로 분석되며, 매입가 대비 약 70억 원 상승한 것으로 추산된다.건물 일부는 이수의 연예기획사 ‘325E&C’가 사용하며, 1층...
박근혜 대통령이 16일 문화체육관광부와 농림축산식품부, 환경부 등 일부 부처의 개각을 단행했다.
박 대통령은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에 조윤선 전 여성가족부 장관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에 김재수 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을, 환경부 장관에 조경규 국무조정실 2차장을 각각 내정했다.
김성우 홍보수석은 이날 춘추관에서 브리핑을 통해 문체ㆍ농림ㆍ환경부 등 3개 부처 대상 개각을 발표했다.
김 수석은 장관 내정자들 모두 관련 분야에 대한 식견이 깊고, 박근혜 정부의 국정 철학을 잘 이해하고 있는 인사들이라고 설명했다.
또, 저마다의 경험과 식견을 바탕으로 해당 분야를 신성장 동력을 키우기에 적합한 인물들이라고 밝혔다.
장관 내정자들은 국회 인사청문회를 거치게 된다.
각 부처들이 청문회 준비를 거쳐 인사청문요청안을 국회에 제출하면 국회는 특위를 구성해 청문회를 실시하게 된다. 다만 국무총리 후보자와는 달리 장관 후보자들은 국회 인준을 받을 필요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