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여행박사가 하카타와 유후인을 오가는 JR 열차 왕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말톡 유심카드를 제공한다.
여행박사는 해외유심 및 로밍서비스 제공업체인 말톡과 제휴를 맺고 규슈로 떠나는 자유여행객들이 음성통화와 무제한 데이터를 즐길 수 있도록 말톡의 일본 유심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말톡의 해외유심카드는 해외에서 최저가로 데이터와 음성통화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유심카드만 교체하면 나라별 최대 사용 기간 동안 데이터와 음성통화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해외와 한국 간의 전화도 가능해 자유롭게 통화가 가능하며 본인의 휴대전화에 설치하기 때문에 분실의 위험도 적다. 또한 1회성 소모품이라 가볍고 신청일 제한도 없어 구매와 사용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여행박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하카타와 유후인을 오가는 JR 열차 왕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일본 LTE 데이터와 로밍통화 30분 이용 가능한 말톡 유심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온라인 주문 시에만 증정되며 예약 한 건당 1매씩 선착순 300매까지 제공된다.
하카타-유후인 JR 열차 왕복권은 규슈의 인기 여행지인 하카타·유후인으로 이동할 수 있는 열차 왕복 티켓이다. 규슈 자유여행 중 유후인만 여행하고 싶은 여행객들을 위한 티켓으로 후쿠오카 하카타역에서 유후인역으로 왕복 1회 이용 가능하다. 현재 여행박사에서는 9월까지 하카타 유후인 JR 열차 왕복권을 5%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또한 인기관광 연차인 ’유후인노모리 열차'의 지정석 예약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