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팀 버튼 감독의 판타지 어드벤처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이 개봉 2주차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화제의 공포스릴러 ‘맨 인 더 다크’는 2위를 차지면서 60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 주에는 유해진 주연의 ‘럭키’와 액션 블록버스터 ‘바스티유 데이’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순위에서는 ‘럭키’가 예매율 25.8%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럭키’는 성공률 100%의 냉혹한 킬러가 불의의 사고로 인해 무명배우로 운명이 바뀌면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코미디 영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