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름나눔사회적협동조합, 300만원 상당 ‘사랑의 모둠전’ 나눔 협약 체결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한아름나눔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조재영)은 2월 6일(금) 오후 3시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모둠전’ 지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동구지역 취약계층 세대에 따뜻한 명절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300만원 상당 모...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유기농 궁 안심평가단’ 캠페인을 전개하며 방송인 김나영을 홍보대사로 섭외했다고 밝혔다.
‘유기농 궁 안심평가단’은 아기 먹거리에 대해 고민하는 부모들이 ‘유기농 궁’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도록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 20명을 선발, 유기농 궁의 원료, 품질, 영양설계 등 다각도에서 직접 꼼꼼하게 검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지난 6월 득남한 대표 육아맘 스타 김나영은 소비자들과 함께 ‘안심평가단’ 활동에 함께 참여해 깐깐한 안목으로 유기농 궁의 우수한 품질을 직접 검증할 예정이다.
김나영은 “육아맘이 되니 내 아기가 먹는 분유와 먹거리에 대해 많은 관심이 생겨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히 따져보게 됐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 평소에 관심 갖고 있던 앱솔루트 유기농 궁이 아기에게 마음 편히 먹일 수 있는 분유인지 어린 자녀를 둔 엄마들을 대표하여 깐깐하고 까다롭게 검증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향후 김나영은 안심평가단으로 활동하며 유기농 궁이 생산되는 제조공장에 방문해 생산공정을 직접 확인하고, 유기농 원유가 생산되는 상하농원에도 방문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