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정전·서울 화재·고속도로 추돌…전국 곳곳 사건사고 잇따라
경기 김포시 구래동 일대에서 정전이 발생해 아파트와 오피스텔 등 1천170여 세대가 피해를 입었다.
18일 오전 10시 30분쯤 김포 구래동 일대에서 전력 공급이 끊기면서 다수의 주거 시설에서 불편이 이어졌다. 일부 오피스텔은 19일 오전까지도 전기 공급이 어려운 상황이다.
정전으로 엘리베이터가 멈추면서 승객 1명이 갇혔다가 구조됐다. ...
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9일 북한에서 고 김일성 주석의 24주기에 즈음해 평양의 만수대언덕을 비롯해 전국 각지의 김일성·김정일 동상에 군 장병과 각계층 근로자, 청소년 학생 등의 참배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고 <노동신문>이 보도했다.
김 주석의 시신이 안치되어 있는 금수산태양궁전 광장에도 각 계층 주민들이 끝없이 들어서 건물 정면의 '태양상'(초상화)를 향해 인사를 했으며, 북한주재 외교 및 국제기구 대표들과 평양을 방문 중인 세계평화기구 위원장 일행 등 외국손님들과 북에 체류중인 해외동포들도 8일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아 참배했다.
신문은 영화에 대해 김 주석이 '주체사상을 창시하고 두 차례의 혁명전쟁과 여러 단계의 사회혁명을 승리로 이끌어 자주, 자립, 자위의 사회주의 강국을 세우고 혁명위업 계승문제를 해결'한 역사적 과정이 편집'되어 있다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