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곡성군(군수 유근기)은 지난 3일 군청 대통마루에서 공직자를 대상으로 '부정부패ZERO, 청렴곡성 실현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결의대회은 내·외부 청렴도를 높이기 위한 최우선 개선방안을 모색함으로써 부서별로 노력해야 할 점을 토론하는 시간이었다.
이를 통해 각 부서별로 애로사항을 얘기하고 함께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날은 회계업무 처리 시 필수적으로 갖춰야 할 청렴의 덕목을 강조하며 회계교육도 연계해 실시했다.
유근기 곡성군수는 "청렴은 나부터 실천해야 한다는 마음을 갖고 모두 함께 노력하면 부정부패 없는 청렴곡성이 되고 비로소 군민들이 행복할 수 있다"며 청렴을 거듭 강조했다.
한편 곡성군은 10월 중 전문 강사를 초빙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곡성 실현을 위한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