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21일 광화문 광장서 정규 5집 발매 기념 컴백 라이브 개최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다음 달 21일 오후 8시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정규 5집 발매 기념 공연 ‘BTS 컴백 라이브: 아리랑’(BTS THE COMEBACK LIVE|ARIRANG)을 연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3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방탄소년단이 타이틀곡을 비롯한 신곡 무대를 광화문 광장에서 처음 공개하는 자리다. 빅히트뮤직은 "광화문 광장에서 가수가 단독 공...
울산학생교육문화회관, ‘청바지기획단’ 단원 100명 모집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김현미)은 오는 2월 19일까지 초등학교 6학년부터 고등학생,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바지기획단’ 단원 100명을 모집한다. ‘청바지기획단’은 청소년이 바라는 지(뜻)를 이루고자 모인 자치 기구이다. 지난 2019년부터 학생 주도로 문화예술 활동 기획, 학생 재능 나눔 기부...
▲ [사진제공 = 구리시]구리시(시장 안승남)는 지난 10일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상희)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힘을내요! 행복한 구리!』긴급 생필품 키트(KIT) 제작 및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 날 전달식은 안승남 구리시장을 비롯하여 박석윤 의장, 구리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유경석위원장, 8개동 명예사회복지공무원, 갈매사회복지관,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 구리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총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 졌다.
긴급 생필품 키트(KIT)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탁성금 중 일부로 1세대 당 마스크, 손소독제, 햇반, 쌍화탕, 과일 등 총 10종 5만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하여 제작하였으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일용근로자, 소상공인 등 총 30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안승남 구리시장은“사상 유례없는 바이러스와의 전쟁에서 지역전파를 차단하고 위기극복을 위해 도움을 주신 분들의 마음을 잊지 않고, 민·관 협력으로 구리시민 모두가 함께 건강하고 풍요로운‘구리, 시민행복특별시’를 만들어 나가자”고 전했다.
한편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코로나19가 종식 될 때까지 2차, 3차 순차적으로 다양한 지원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