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설 연휴 대비 집중 점검 시행… “안심하고 설 쇠러 오세요”
평화 경제 거점 도시 강원 고성군이 설 연휴를 앞두고 군민과 관광객이 안전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다중이용시설과 성수 식품에 대한 집중 점검을 시행한다. 군은 2월 6일까지 관광숙박시설 등 관내 다중이용시설 9개소를 대상으로 현장 점검을 진행해 시설 전반의 안전관리 실태와 위기 상황 발생 시 대응 체계를 중점적으로 살펴볼 예정...
▲ 사진=남양주시남양주시 진접읍에 소재한 ㈜삼송(대표 이순재)은 지난 28일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500만 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연말을 맞아 코로나19로 인한 지역 사회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남양주시 관내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취지로 ㈜삼송에서 마련했다.
㈜삼송 이현주 이사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고 지친 시기이지만 특히나 더 힘겨운 날들을 보내고 있을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선뜻 기부를 결정했다.”라며 “이러한 기회를 만들어 준 남양주시복지재단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시 취약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이어 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ESG 대표 기업’ ㈜삼송은 관내 아이스팩 및 스티로폼 제조 기업으로, 올해 남양주시와 MOU를 체결하고 전국 최초로 시에서 수거한 폐아이스팩을 원액만 추출해 새 포장지로 재생산하고 있다. 시는 지난 9월부터 ‘아이스팩 재생산 사업’을 시작해 현재까지 약 196톤의 아이스팩을 재생산했다.
사진 설명 : ㈜삼송, 소외계층 돕기 위해 500만 원 기부 사진(오른쪽 조광한 남양주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