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2026년부터 구민 안전공제보험에 반려견 부딪힘 사고·온열질환 진단비 추가
[뉴스21일간=임정훈]최근 반려견을 키우는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울산 동구가 올해부터 지역 주민이 개와 부딪혀 다친 경우에도 구민 안전공제 보험을 통해 진단비를 지원한다. 동구는 지난 2022년부터 지역 주민의 안전한 일상을 돕기 위해 구민 안전공제보험을 운영중이다. 2026년도 구민안전공제보험은 올해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운...
▲ 사진=포천시포천시는 힘차게 시작된 민선8기의 새로운 슬로건을 시민들에게 쉽고, 친근하게 알리고자 초성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간은 7월 11일부터 18일까지로, 참여방법은 시민의 행복을 위해 시민과 소통하며 포천시의 새로운 미래를 힘차게 열어가겠다는 포천시 민선8기 슬로건의 빈칸 초성을 네이버 폼(https://naver.me/G8mFmyPz)에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2일 포천시청 SNS에서 발표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에게는 아이스크림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민선8기의 출발이 시민들에게 한발 더 친근하고 쉽게 다가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