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70세 이상 시내버스 요금 무료사업 현장 점검
울산시가 2월 1일부터 시내버스 요금 무료 이용 대상을 70세 이상으로 전격 확대함에 따라, 시행 초기 혼선을 막기 위한 현장 점검에 나선다. 울산시는 사업 시행 이틀째인 2월 2일 오전 8시 안효대 경제부시장이 직접 시내버스에 탑승해 현장 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안 부시장은 이날 삼산동 소재 시외고속버스터미널 정류장에서 시청 ...
▲ 양주시 국제로타리 3690지구 양주로타리클럽, 한국외식과학고 학생과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 실시양주시 회천3동(동장 김덕환)은 지난 11일 국제로타리 3690지구 양주로타리클럽(회장 이길한)과 한국외식과학고 인터랙트클럽 학생들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인터랙트클럽은 로타리가 후원하는 12~18세의 청소년 봉사클럽으로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국제 이해를 넓히며 리더십과 우정, 봉사정신을 쌓아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날 행사에는 12명의 로타리클럽 회원과 6명의 인터랙트 학생이 참여해 봄동무침 등 4종 50팩의 반찬을 만들어 회천3동 취약계층 50가구에 전달했다.
이길한 회장은 “우리 회원들과 인터랙트클럽 학생들이 정성껏 만든 반찬을 통해 이웃분들이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봉사활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덕환 동장은 “회천3동 취약계층을 위해 반찬 봉사를 해주신 로타리클럽회원과 한국외식과학고 학생들에게 감사드린다. 지역사회 복지향상을 위한 행정적 지원에 적극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