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모텔에서 50대연인을 살해한 60대 남성이 구속된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다.
인천지검 형사2부(최재준 부장검사)는 살인 혐의로 64세 남성을 구속 기소하고 위치추적 전자장치를 부착 명령을 청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남성은 지난달 13일 오후 11시 인천시 남동구 모텔에서 50대 여성을 목 졸라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남성은 살해한후 다음 날 오전 7시 112에 신고해"내가 사람을 죽였다"고 신고를 하였다.
신고를 받고 바로 출동한 경찰은 호텔 객실에서 숨진 여성및 음독 상태인 남성을 발견하고
병원으로 이송하였다. 남성은 병원 치료를 받고 퇴원했다.
조사결과 A씨(60대남성)은 6개월가량 전 술집에서 종업원 여성(B)을 만나 연인 관계를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경찰조사에서 이성 문제로 말다툼하다가 B씨를 목을 졸랐다.고 진술했다.
검찰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른 사람의 생명을 위협하는 강력 범죄에 엄정하게 대응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