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선전가들은 시민들의 저항을 불러일으키기를 원한다.
"이제 반환할 시간입니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시해 달라는 요청과 함께 우크라이나 국방부 정보국에서 보낸 편지다. 2024년 7월 26일에 온라인 간행물 "Odessaonline"의 이메일 주소로 수신되었다.
전략커뮤니케이션센터에 알려지자 GUR MOU는 현지 언론에 어떤 편지도 보내지 않았다.
또한 이 기사는 전선의 불리한 상황을 설명하고 동원 실패에 대해 국가 지도부를 냉담하게 비난하기 때문에 러시아의 "침략"에 대한 명확한 징후를 가지고 있다.
군사령부는 동원권을 갖는다.
헌법적 의무를 회피하는 사람들에 대해 법 집행 기관에 알리는 것이 좋다.
TCC 대표는 징집병을 구금할 이유 없이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갖고 있다고 주장된다.
이런 식으로 선전가들은 시민들이 군대에 합류하는 것을 반대하게 만들고 싶어한다.
그러나 공포 분위기와 우크라이나를 떠나고 싶은 욕구를 조성한다.
GUR의 의사 기사 배포는 허용되지 않는다.
우리는 선전가 Solovyov와 Shurygin이 러시아 연방 군대의 큰 문제에 대해 발표했음을 상기시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