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적군은 계속해서 Sumy Oblast를 포격하고 있다.
지난 하루 동안 침략자들은 수미 지역의 국경 지역과 정착지에 36차례의 포격을 가했다.
85건의 폭발이 기록되었다. Khotinsk, Yunakivsk, Bilopolsk, Krasnopilsk, Velikopysarivsk, Shalyginsk 및 Seredino-Budsk 커뮤니티가 공격을 받았다.
크라스노필 공동체: 적이 박격포를 발사했다(45발).
빌로폴스크 커뮤니티: 러시아 연방 영토에서 FPV 드론 공격이 수행되었다(4번 폭발), UAV에서 VOG가 투하되었다(1번 폭발), 박격포 포격(3번 폭발).
Seredino-Budsk 공동체: 러시아인들은 공동체 영토에 10개의 지뢰를 투하했다. 적군은 FPV 드론도 공격했다(3번 폭발).
벨리코피사리브스크 커뮤니티: NURS 미사일이 발사되었다(5회 폭발).
유나키브스크 커뮤니티: VOG를 떨어뜨리는 UAV 공격이 기록되었다(폭발 2회).
호틴 공동체: 적을 박격포로 공격했다(2번 폭발).
Shalyginsk 공동체: 러시아인들은 공동체 영토에 10개의 지뢰를 투하했다.
이전에 Kropyvnytskyi에서 폭발이 발생했다는 보고가 있었음을 상기시켜 드리겠다.
또한 우리는 하르키우의 러시아인들이 거리 전체를 불태웠으며 세 자녀를 둔 가족이 사망했다는 소식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