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 떡국 판매 수익금‘이웃돕기 성금’기탁
일산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회장 김행자)는 1월 13일 일산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5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아동여성지킴이회 회원들이 겨울철 직접 떡국을 판매하여 마련한 수익금으로, 관내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는 ...
▲ 사진=픽사베이유럽연합, EU는 러시아군이 대륙간탄도미사일, ICBM으로 우크라이나 영토를 공격한 게 사실이라면 이는 러시아 측에 책임이 있는 ‘명백한 확전’이라고 비판했다.
피터 스타노 EU 외교안보담당 대변인은 현지시각 21일 기자들에게 “전반적인 사실을 평가하고 있지만, 그런 공격이 푸틴 측의 명백한 확전을 의미한다는 건 분명하다”고 말했다고 AFP 통신이 전했다.
그러면서 “러시아군의 ICBM 사용이 확인되면 이는 전쟁의 양적, 질적 변화를 의미한다”고 우려했다.
크리스토프 르모안 프랑스 외무부 대변인 역시 ICBM 발사 여부를 확인하진 못했다면서도 “사실일 경우 매우 심각한 사건이 될 것이며, 무엇보다 러시아의 갈등 고조 행위의 지속을 의미할 것”이라고 비판했다.
키어 스타머 영국 총리실은 ICBM 사용이 사실이라면 “분쟁을 고조시키는, 무모하며 타락한 러시아 행위의 또 다른 사례일 것”이라고 말했다고 영국 텔레그래프는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