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교외선 개통 1주년 맞아 관광열차 첫 출발… 역사·문화 연계 철도관광 본격화
양주시가 지난 1월 31일 교외선 개통 1주년을 기념해 운영한 특별 관광 프로그램 ‘눈꽃과 노래가 흐르는 교외선 여행’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교외선 개통 1주년을 기념함과 동시에 2026년 교외선 관광열차의 첫 출발을 알리는 상징적인 일정으로 교외선이 지닌 역사적 의미와 관광자원으로서의 활용 가능...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미국 최대 규모 라디오 네트워크 '아이하트라디오'가 오는 3월 열릴 '2025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 후보를 공개했다.
주최 측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은 솔로 2집 앨범 타이틀곡이 '최고의 가사' 부문 후보로 지명된 걸 비롯해 모두 4개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그룹 블랙핑크는 멤버 '로제'와 '리사'가 나란히 '최고의 뮤직비디오상' 후보로 선의의 경쟁을 펼친다.
이밖에 '올해의 K팝 아티스트' 후보엔 그룹 '에스파'와 '에이티즈' '엔하이픈' 등이 '올해의 K팝 노래'엔 '스트레이 키즈'의 '칙칙붐'과 아일릿의 '마그네틱' 등 5곡이 후보에 올랐다.
또 신인상에 해당하는 'K팝 베스트 뉴 아티스트' 부문엔 그룹 '베이비몬스터'와 'NCT 위시' 등이 지명돼 경합을 벌인다.